보라카이 살면서 어느 곳이 좋고, 어느 곳이 안 좋은가를 

뻔뻔 마음대로 정해서

여러분들의 자유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공유 해 봅니다.

매직 아일랜드 vs. 아리엘 포인트

제씨
조회수 40

보라카이 여행 온 사람들이 "아리엘포인트"를 모르는 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대단하고 독특한 지역인 줄 알고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아리엘 포인트는 가장 먼저 만들어진 점프 시설이 있는 절벽이고 이것이 인기를 얻어 이제는 보라카이의 대표적 포인트가 된 것 입니다. 아리엘 포인트가 유명하게 되자 많은 사람들이 아리엘 포인트를 가게 되었고, 아리엘 포인트를 만든 업체인 "보라카이 비치 클럽" 리조트는 독점으로 자신들의 배를 이용 하여 손님을 아리엘 포인트 지역으로 이동 하게 됩니다. 다른 업체의 배는 이곳을 갈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와 비슷하게 만들어서 즐길 수 있는 곳이 한 곳이 있습니다. 보라카이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보라카이에서 20분 정도 배를 타고 보라카이 남쪽으로 내려가면 보라카이와 아클란 내륙 사이에 있는 두 개의 섬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매직 아일랜드" 입니다. 이 곳 매직아일랜드에는 점프대가 있고 섬 안에 식당도 있어서 점심도 먹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 그리고 매점도 위치하고 있으며, 식당에서 만들어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작은 7-8명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오두막 형식의 시설이 6-7개가 있어서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쿠버 다이빙 샵도 있습니다. 


매직아일랜드에는 점프를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5단계의 점프대가 있으며, 앞바다에서는 스노클링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 곳 매직아일랜드는 혼자 갈 수 없는 곳이며 배를 이용 하여 들어 가야 합니다.



  매직 아일랜드



  매직 아일랜드와 아리엘 포인트 위치




아리엘 포인트

아리엘 포인트는 거의 외국 백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함께 참여 하면 외국 놀러온 느낌이 들겁니다. 그러나 술을 많이 마시고 점프를 하기에 안전에 신경 쓰시고 투어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미비한 작은 사고 부터 시작 해서 크게는 타박상까지 얻게 되며 술을 많이 마시기에 술을 마시러 가는 것인지 스노클링 및 점프를 하러 가는지 모를 정도 이니 참고 하시고 참여 해 주세요.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