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 썬셋 호핑을 하면서 썬셋을 감상하면서 많은 음악들을 들려 드립니다. 그럴 때 마다 여러 손님들이 음악의 이름을 여쭤 보시내요..

같이 들어 보시면서 뻔뻔 썬셋 호핑을 기억 해 주세요. 

I Can't Make You Love Me
George Michael

원곡 보다는 조지 마이클이 부르는 것이 훨씬 더 느낌이 있으며, 이루지 못 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노래

O
Coldplay

평온한 늦은 오후 날씨 좋고 푸른 저 하늘 사이로 새 때 들이 날아 다니면서 자유를 만끽 하는 그 느낌을 상상하며 들어 보시면 아주 감미롭습니다. 

Gravity
Coldplay

뻔뻔 썬셋 호핑의 메인 곡으로 지정 해서 꼭 이 노래를 듣습니다. 바다 위에서 썬셋이 지는 것은 사랑하는 이를 보내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드네요.

Hypnotised
Coldplay

썬셋을 보면 우리는 매료 됩니다. 마치 최면에 걸린 것 처럼 느껴지죠. 사랑은 최면과 같다는 노래의 가사 처럼 썬셋을 서로 최면에 걸린 가족 또는 연인과 느껴 보세요.

GeJoe Cocker & Jennifer Warnes
Up where we belong

썬셋이 지고 밤은 오지만, 우리에겐 내일의 희망이 또 다가 옵니다. 매일 같은 것 같지만, 같지 않은 경험이 찾아 옵니다. 사랑은 노력 하는 사람만이 가져 갈 수 있는 것이고, 썬셋도 찾아 보지 않는 사람은 그 느낌을 알 수 없습니다. 사랑과 썬셋은 늘 그자리에서 매일 지나가지만 우리가 찾지 않기에 그 아름다움을 잊곤 합니다.

After All
Peter Cetera & Cher

썬셋과 사랑은 하나의 느낌이 들곤 하죠. 오랜 시간이 지나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 사랑은 오래 갈 거라 봅니다. 처음엔 친구였다고 생각 하지만 그게 사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Still in Love with You
Sade

썬셋은 사랑하는 사람과 보면 행복이지만, 사랑한 사람을 생각 하면서 보면, 슬픈 아름다움입니다. 사랑 할 수록 생각 하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 하면서 내 마음속에 담겨 두고 싶은 사랑은 썬셋을 보며 간직 해 보세요.

Still
Lionel Richie

아직도 그 사람을 사랑 하시나요? 그러나 내 옆엔 없는 그 사람 그리고 사랑. 썬셋이 내일 또 오듯이 그 사랑이 다시 다가 올 수 있습니다.